프러덕트 관리는 프러덕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VALUE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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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 개념의 가장 기본적이고 비즈니스 중심적인 측면입니다.
이는 프러덕트 목표를 달성하고 측정하기 쉽고 필수적입니다. 새로운 기능은 대부분 이 범주에 포함됩니다!
모든 프러덕트는 집과 같습니다. 유지하고 수리하지 않으면 결국 붕괴됩니다. 이러한 측면은 종종 고객/사용자가 너무 늦기 전까지는 이해하지 못하는 품질로 전환됩니다. 이러한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개발 팀이 버그를 수정하고, 제품을 확장 가능하게 하며, 새로운 기술을 선호하는 오래된 기술을 도입/교체하도록 해야 합니다.
물건을 측정하는 것은 종종 쉽고 간단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Skype에서 통화가 "즐거웠는지" 어떻게 측정합니까? 이러한 가치 측면은 추적 대시보드를 만들고 추적 소프트웨어를 구현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측정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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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관계자들의 지지를 받지 못하고 회사 사람들이 당신의 결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업무는 오해를 받을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노력이 투명하고 여러분의 단계를 추적하고 결정을 지원하는 것이 쉽도록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개발팀이 프로세스 병목 현상을 조사하고 솔루션을 제안하도록 권장합니다. 그것은 잘 되어 나중에 결실을 맺을 수도 있고 변화가 거의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프러덕트를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제품을 형성하고, 그들이 하는 일과 서로의 회사를 즐기는 사람들을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 공감의 명백한 요소를 건너뛰고 정직한 사람이 되면, 그들의 일을 좋아하는 팀이 주니어 제품 관리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가능한 위험에 대해 경고하며, 일반적으로 그들의 일에 열정적일 것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단순히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합법적으로 일하고 제품을 더 나쁘게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하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창의적이고 브레인스토밍 작업, SWOT 연습: 적절한 시기에 완료되면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관점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프러덕트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