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오늘부터 내 부캐는 천 작가
브런치 작가명 아래 S가 붙었다.
by
천지적 작가 시점
Aug 17. 2023
아래로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
며칠 전 브런치 서랍에 담긴 글을 마저 마무리하려다 우연히 내 작가명 아래 붙은 초록색 'S'를 보게 되었다.
'브런치스토리가 업그레이드되면서 작가명 아래 한 줄 더 넣어준 건가...'
하면서 링크를 클릭했더니 그 분야 브런치 작가들이 쭈~욱 소개되고 있었다.
전문성, 영향력, 활동성, 공신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스토리 크리에이터들을 선정했다고 한다.
하...
나도 평소 오늘의 작가나 구독자 수 급등작가에 선정되었으면... 하는 기대가 있었는데, 이런 보상을 받으니 꾸준한 글쓰기에 대해 인정받는 느낌? 그런 느낌이 들어 절로 기분이 업되는 날이다.
이런 건 미리 작가에게 '귀하께서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에 선정될 예정입니다'와 같이 살짝 귀띔이라도 해주었으면 덜 놀랐을 텐데, 이렇게 작가에게 깜짝 선물 같은 기쁨 두 배를 위해 브런치스토리 팀에서 준비했나 보다.
훗.
암튼 이렇게 선정해 주니 브런치 작가 등단 이후, 또 다른 관문을 통과한 것 같아 브런치가 고마울 따름이다.
살짝 글태기가 오려던 요즘이었는데, 덕분에 글쓰기에 더 진심을 가져야겠다 다짐해 본다.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 선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브런치스토리 팀을 응원합니다!
keyword
에세이
글쓰기
직장인이야기
34
댓글
2
댓글
2
댓글 더보기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천지적 작가 시점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
소속
경찰
직업
강연자
강력팀 형사 / 경찰영사 / 아빠육아 이야기를 풀어내고, 강의도 하는 천 작가입니다. SBS 꼬꼬무 37회 냉동고 영아 편에도 출연했고, 영화 범죄도시2 자문 경찰관이기도 합니다.
구독자
436
제안하기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스토리 구독자 수 많음의 기준
글 발행 요일을 수정하려 합니다.
매거진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