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림맘 Oct 24. 2018

치즈떡볶이 만두라고 들어보셨나요~?

떡볶이가 들어 있는 이색 만두

평소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아는 지인이 떡볶이 만두가 있다며, 선물해주었다.

무슨 떡볶이 만두가 있어....짬뽕만두, 갈비만두, 명란만두, 호떡만두에 이어 이제는 떡볶이 만두까지...


내심기대되는 마음에 아침부터 만두를 쩌먹기로 했다.

두둥! 비주얼은 그냥 김치 만두같고 모양이 마치 손만두 같았다.


한입 베어무니 진짜로 떡과 치즈가 들어있다.

심지어 진짜 내가 평소 먹던 그 치즈떡볶이맛

그동안 맛보지 못했던 이색 만두 다웠다. 내가 좋아하는 만두 + 치즈 떡볶이


하지만 맛보다는 밀가루인 만두피에 밀가루 떡같이 들어가 있어, 그닥 식감이 좋지 않고 밀가루만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떡볶이 떡을 잘게 잘라 고기와 양념과 버무리고 오뎅에 치즈까지 더해서 그 떡볶이만 먹었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호기심에 집에 들었다면 한 번쯤은 먹어보는 것을 추천!!!!하지만 역시 떡볶이에는 야끼만두를 찍어먹는 걸로~~

작가의 이전글 해물 강된장 만들기. 양배추쌈과 환상의짝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