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의 노래

하이디 알프스에 가다

by 박민희

알프스의 노래


<<책 소개 >>

어릴 적 (알프스의 소녀 하이디)를 읽고 늘 동경하며 가보기를 꿈꾸어 왔던 저자가 그 알프스의 나라 스위스를 일주한 이야기이다.

(알프스의 노래)에는 독일의 프랑크푸르트와 쁘띠 프랑스 알자스 마을을 거쳐 스위스 베른으로 넘어가 그뤼에르 치즈마을과 몽트뢰, 마태 호른, 리기산 등 다양한 알프스의 풍경을 사진과 함께 보여주며 또 함께 하이디가 되어 알프스에 올라간 여행객들의 작은 얘기들을 따뜻하게 서술해 놓았다. 또한 아름다운 스위스의 풍경을 담아 놓은 그림을 부록으로 보여주고 있다.




<<출판사 서평>>


눈 덮인 알프스, 봉우리마다 시간이 멈추어 있다

(알프스의 소녀 하이디)를 읽은 이라면 누구나 동경하고 꿈꾸어 오던 나라 스위스. 푸른 풀밭 , 양 떼와 목동, 산속 깊은 곳에 작은 마을을 이루어 사는 사람들..... 저자 또한 이런 알프스를 보고자 했다. 겨울에 떠난 스위스 여행을 통해 아름답고 다양한 알프스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알프스의 노래)에는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쁘띠프랑스 알자스 마을, 스위스의 그뤼에르 치즈마을과 몽트뢰, 체르마트, 루체론 등 스위스의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여 본 각각의 알프스의 풍경과 느낌을 담고 있으며 그곳에서 함께 여행하게 된 사람들의 일화도 다루고 있다. 화려하지 않고 소박함을 가지고 있는 저자의 어투와 닮은 스위스의 풍경을 담은 삽화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