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쓰는개미핥기 Sep 14. 2021

�진짜 'With Covid19' 시대 다가오나?

#위드코로나 #해외여행 #하나투어 #사이판

� 한 줄 요약   

하나투어가 백신 접종률 상승 추세와 정부의 위드 코로나 전환 검토 기반으로 정상근무 체제로 전환한다.


✔ 하나투어가 코로나 시대에 해외여행 시장을 미리 선점하기 위해, 10월부터 정상근무 체제로 전환한다고 해요. 코로나 시대에 해외여행은 어떻게 격변할지 궁금해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한데, 국내가 아닌 해외여행의 방식은 코로나 이전과 어떻게 달라질지 정말 궁금하네요.


✔ 일단 제가 아는 해외여행 중 하나는 '사이판 호캉스 특집'이 있어요. 사이판에 있는 호텔에 가서 사이판 투어는 하지 않고 호캉스만 하는 패키지인데요. 7박 중, 5박은 켄싱턴 호텔, 2박은 월드리조트에 머무는 거예요. 켄싱턴 호텔의 경우 삼시세끼를 다 챙겨주지만 월드리조트는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대신 사이판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250의 트래블 바우처를 제공하기도 한답니다.


✔ 이러면 가격이 비싸지 않냐고요? 천만에요!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면 단돈 46만 9천원!!!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보통 사이판 왕복 항공료랑 가격이 같아요. 제주항공을 이용할 경우 54만 9천원이고, 아시아나를 이용할 경우 61만 9천원이에요. 그래도 저렴하죠?


✔ 현재 티웨이항공은 12월달이 마감이 되었고, 제주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은 마감되지 않았어요. 이거 제가 돈 받고 홍보하는 거 아니냐고요? 그건 아니고, 제가 여행에 관심이 많다보니 뒤적이다가 마주쳤어요. 플랫폼은 X몬이고, 사이판이라고 검색하면 나올 거예요! :D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760844

매거진의 이전글 ? 이제는 앞광고가 대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