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퍼블리 #앞광고 #크리에이터 #잠재고객 #브랜딩
✔ 이제는 앞광고가 대세다!! 이와 관련하여 저도 과거 글을 한 번 풀어썼던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글로 이번 콘텐츠를 갈음하고자 합니다. 절대 글쓰는 것이 귀찮아서 그러는 것이 아니라, 제 생각과 많이 맞닿아 있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링크: https://brunch.co.kr/@1dayliterature/168
✔ 다시 말하자면 이제는 뒷광고가 아니라, 앞광고 시대가 온 듯하다. TV에 대놓고 광고를 내듯, 브랜드나 기업은 창작자에게 앞광고를 요청한다. 그러한 측면에서 앞광고는 팬덤경제를 따르고 있다. 그 창작자의 팬덤이 견고하면 견고할수록 앞광고를 진행한 브랜드의 매출은 오를 것이다. 물론, 그 안에 숨겨진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기술'은 브랜드와 기업에 달려있다는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