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쓰는개미핥기 Dec 29. 2021

� 사진 3장 보기 서비스?

#싸이월드 #사진3장보기 #서비스 #서비스맞아?


� 한 줄 요약

- 싸이월드가 1월 4일부터 로그인하고 사진 3장 보기 서비스를 진행한다.


✔️ 3장 보기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그리고 그 3장은 어떻게 정해지는 것일까요? 싸이월드는 과연 언제 오픈이 될까요? 이번 핑계는 심사가 오래 걸린다는 말인데, 으음. 과연? 사람들은 또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려야 할까요?


✔️ 점점 싸이월드에 지쳐가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한컴타운은 기대 이상으로 실망스러웠고, 오픈한다고 했던 앱은 오픈을 안 하고, 이리저리 악재가 겹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싸이월드입니다. 이전부터 진행했던 아이디 찾기는 또 무슨 효용이 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 사진 3장 보기 서비스가 과연 진짜 서비스인지, 무엇을 위한 것인지 좀 의문이 드는 시점입니다. 여튼 싸이월드제트는 "이미 3천200만 회원이 있는 앱이 심사를 받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 심사가 까다로운 것으로 안다"는 말을 하며, 앱 오픈이 미뤄지는 이유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 과연!! 사용자는 대중들은 이를 어떻게 받아들일까요? 저만 해도 이미 지쳐버린 느낌이 들고, '싸이월드는 양치기 소년이 아니냐'는 생각도 듭니다. 


'이러다가는 다 죽어요.'


https://kizmom.hankyung.com/news/view.html?aid=202112291260o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