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효로 3가 용산 글로벌 리버파크 총 25실, 중도금 무이자, 전매 가능
희소성이 높은 한강뷰 오피스텔이 서울의 중심 용산 원효로에 선을 보인다. 한강은 하나의 휴식처이자 황금 같은 전망을 가진 서울의 보물이다.
실제로 사계절 언제나 밤낮으로 서울 시민의 휴식처가 되어 준다. 자전거 도로는 물론 마라톤, 산책은 기본이고 일반운동 시설과 휴양 레저시설이 즐비하다.
왜? 한강뷰 오피스텔을 주목해야 할까. 희소가치가 높기 때문이다. 한강변 오피스텔은 공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한강 조망권이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당연해 보인다.
여기에 2027년 개장을 앞둔 한국의 센트럴파크인 용산민족공원이 조성되면 용산은 한강변을 낀 국제적인 관광명소로 재탄생 될 전망이다.
용산민족공원은 미군기지가 경기 평택으로 이전해 나간 땅을 포함해 총 358만㎡ 규모(여의도 면적 크기) 부지에 조성된다.
한국의 맨해튼으로 조성될 용산정비창 부지 후광효과도 기대된다. 용산마스터플랜은 용산부터 서울역 일대까지 포함한 용산구 한강로~중구 봉래동의 349만㎡ 부지를 복합 개발하는 용산 광역중심 미래 비전 및 실현 전략이며 코엑스 면적의 5배에 달하는 대규모 상업·업무단지가 들어선다.
이외 용산은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개통, 신분당선 용산 연장, 용산역~서울역 구간 지하화 계획, 한남뉴타운 재개발, 용산 캠프킴, 유엔사, 삼각맨션 부지 개발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포함하고 있다.
서울 용산구 원효로 3가 277-8번지 외 5필지 일대에 주거복합 단지인 용산 글로벌 리버파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용산 글로벌 리버파크는 오피스텔이 먼저 오는 10월 8일(목) 청약절차를 걸쳐 12일(월) 정식 계약절차에 들어간다.
용산 글로벌 리버파크는 연면적 3,964.00㎡, 지하 2~지상 20층 규모, 총 80세대, 오피스텔 25실(지상 5~9층), 도시형 생활주택 55세대(지상 10~20층)로 구성되며 지상 2~지상 4층까지 상가로 이뤄진다.
총 5개 타입(A-Type~E-Type), 계약면적 37.29~55.04㎡이며, 분양가는 대략 3억 후반대(부가세 포함)에서 5억 중반(부가세 포함)으로 책정이 되었다.
용산 글로벌 리버파크는 원효대로변쪽(A타입, E타입)은 한강조망권이 확보 되었으며 이면도로변은 5층에 테라스형으로 공급된다.
1.5룸과 2룸으로 공급되며 내부 구성은 풀옵션 드럼세탁기&건조기, 빌트인냉장고, 일체형비데, 시스템에어컨 2대, 전기 쿡탑, 중문&드레스룸(일부), 한샘 주방가구 등이 있다.
용산 글로벌 리버파크가 들어서는 입지는 용산역(1호선·경의중앙선), 신용산역(4호선), 효창공원역(6호선)을 어디든지 이용할 수 있는 위치해 있으며 여의도 상권, 서울시청, 광화문 상권과도 밀접해 있다.
용산 글로벌 리버파크가 속해 있는 원효로 일대는 용산정비창 부지(용산국제업무지구) 개발과 여의도 면적의 용산민족공원, 캠프킴부지, 용산전자상가 개발이 본격화할 예정이라 투자자나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용산아이파크몰, 이마트, 용산전자상가, 롯데하이마트, IFC몰, 신라면세점, 용산가족공원, 효창공원, 용산전쟁기념관, 국립중앙박물관 등이 인접해 문화생활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설물등이 다수 존재한다.
주변 지하철(1호선, 4호선, 5호선, 6호선, 경의중앙선)을 이용해 도심 및 외곽지역 접근과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이용하며 쉽고, 마포대교, 원효대로, 한강대로를 이용한 도심 지역 접근이 수월하다.
교통호재도 풍부하다. GTX A노선 개통(2023년 예정)과 GTX B노선(2029년 예정), 신분당선 용산 연장(2027년 예정) 등이 줄줄이 예정되어 있다.
또 용산은 대형 개발호재 이외에도 입지만으로도 서울에서 최고 명당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남산을 뒤에 두고 한강을 굽어보는 전형적인 배산임수 입지를 자랑한다. 서쪽으로 마포구, 동쪽으로는 성동구와 접한다. 한강변을 끼고 원효대교, 한강철교, 한강대교, 동작대교, 반포대교, 한남대교 등 7개의 다리가 용산을 지난다.
입주는 2022년 5월경 예정이며 홍보관은 래미안 용산 더 센트럴 주상복합 상가 B동 2층에 마련 된다.
분양문의 02-882-9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