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검단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아파트 잔여세대 분양중

중도금 40% 무이자 금융혜택, 전용면적 84㎡ 단일평형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개요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가 수도권에서 특히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 단지는 인천 서구 불로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총 736세대, 전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최근 정당계약 일정을 마치고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면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이란 일반 아파트 청약과 달리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남은 동호수를 선택해서 분양 받을 수 있는 제도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거주 지역과 청약통장, 주택소유 유무에 상관없이 원하는 동·호수 선택 후 계약이 가능하다.


특히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는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수도권에 지어지는 브랜드 아파트이면서 5억원 초반대로 분양가가 책정됐기 때문이다. 분양가는 4억3,400만원부터 5억2,900만원에 불과하며, 발코니 확장비를 전부 포함해도 5억원 대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셈이다.


특히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이며, 중도금 40% 무이자 금융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한층 낮췄다.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위치도

입지적으로도 탁월하다. 검단신도시 최연접지인 불로지구에 들어서며 김포시와도 인접해 더블생활권 입지를 누릴 수 있다. 이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뿐 아니라 신도시 조성에 따른 후광효과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각종 교통호재도 많다. 인근에 대곡동~불로지구 연결도로(2023년~2024년 중 순차적 개통 예정)가 공사를 진행 중이며, 인천 검단(마전동)을 시작으로 검단~일산을 연결하는 국지도98호선(도계~마전구간)도 예정(2025년 준공 예정)됐다.


또 인천1호선 검단연장선(2024년 개통 예정)이 공사 중에 있으며, 인천2호선 고양연장 사업은 ‘제4차 대도시권광역교통 시행계획(2021~2025)’으로 확정된 바 있다. 이는 인천 2호선 독정역에서 검단 불로지구를 거쳐 걸포북변역(김포경전철)과 킨텍스역(GTX-A), 주엽역(서울 3호선), 일산역(경의중앙선), 중산지구(경기도 고양시)를 잇는 노선으로 사전 타당성 조사를 오는 10월 완료하고, 이후 연내 예비타당성조사를 신청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2-882-9287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