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영구 뷰세권,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오피스텔 분양

수영강 바로 앞에서 누리는 입지에 조성되며 금융혜택까지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투시도

개발의 호재가 넘치는 센텀 권역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가 특히 센텀 권역에서도 희소성이 높은 수영강변 일대에 조성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단지는 수영강을 바로 앞에서 누리는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과 특급 조망권을 자랑한다. 특히 일부 호실에서는 화려한 센텀시티 야경과 함께 수영강 조망도 가능해 주거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단지는 센텀시티와 맞닿아 있어 신세계백화점, 벡스코, 롯데백화점, 영화의전당 등 센텀시티의 다양한 인프라시설을 모두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인근에는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F1963 등 생활·문화·편의시설도 풍부하게 자리하고 있고, 좌수영로, 과정교, 번영로, 등을 통해 부산 시내외로의 이동도 편리해 주거생활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수영강변에 인접한 입지 특성을 고려한 랜드마크 지붕 구조물과 경관조명을 도입하고 커튼월룩 파사드 설계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더했다. 또 상징적인 오브제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문주를 도입해 단지의 품격을 더할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동 1129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61~84㎡, 총 447실 규모로 전 실이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조성되는 초고층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총 4개 동으로 구성되며, 커뮤니티, 조경 등이 다양하게 꾸며지는 단지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타입별 실수는 ▲61㎡A 12실 ▲61㎡B 11실 ▲76㎡A 107실 ▲84㎡A 210실 ▲84㎡B 107실이다. 


단지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는 물론 계약금 5% 무이자대여(선착순, 한도 소진 시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까지 적용해 계약자는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 했으며,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마련 부담도 없다.

특히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하는 만큼 최근 고금리 시대 돌입에 따른 이자 부담은 물론 추가적인 금리 인상에 따른 타격도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져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전용 84㎡ 기준 7억1000만원대부터 시작돼 현재 부산에서 분양 중인 주요 주거형 오피스텔 중 가격 경쟁력은 물론 규모나 영구 조망권, 브랜드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라며 “특히 입지적인 면에서 센텀권역에 대어급 개발호재가 집중된 만큼, 미래가치도 우수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051-934-8183

작가의 이전글 이 불황기에도 분양 완판…잘된 단지의 공통점 알아보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