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가 그 주인공
서울 옆 동네 광명에서는 호반건설이 경기도 광명뉴타운 10R구역 재개발 단지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를 분양 중이다.
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아파트가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중에 있다. 광명 호반써밋은 청약통장 없이 동호수를 지정해서 바로 계약이 가능하다.
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아파트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곳으로 수도권에서 10년동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아파트중에는 내린 곳은 단 한군데도 존재하지 않는다.
분양가 상한제는 말 그대로 주위 시세대비 일정 수준 이상의 분양가를 넘지 못하도록 제한해 놓은 것이다.
광명지역은 2013년 부동산 하락기에도 철산래미안자이 아파트가 서울 강서구 아파트보다 시세가 높게 형성이 되었을만큼 준서울 입지로 인식이 되었다.
광명지역에서 서울 목동 또한 가깝기 때문에 목동 시세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기도 한다.
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아파트는 광명뉴타운 10R 재개발 지역으로 광명지역은 재개발을 통한 신규 아파트 공급이 지속이 되고 있고 모두 완성이 될 경우 훨씬 더 쾌적한 환경으로 거듭날 수 있을 전망이다.
광명역 데시앙, 파크자이, 푸르지오등 금리인상으로 인한 부동산 조정의 영향으로 광명 전체 부동산 시장이 영향을 받고 있으나 광명은 준서울 입지에 ktx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고 서부간선로, 제2경인고속도로, 평택파주고속도로, 강남순환도로등 도로망도 부족함이 없다.
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근처로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있고 단지 바로 앞에 5000㎡ 규모 공원과 도덕산, 목감천, 도덕산공원 산책로도 모두 이용가능하다. 이마트광명점, 롯데시네마, 광명전통시장, 광명새마을시장, ktx 광명역 근처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등도 편하게 다닐 수 있다.
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아파트는 둔촌 주공과 함께 계약률에 대한 걱정이 있었으나 이번에 둔촌 주공 아파트가 극소형을 제외하고는 완판이 되었고, 광명철산자이더 헤리지티지 역시 계약률이 급격하게 올라오고 있는 상황으로 준서울 입지에 대한 아파트 완판은 걱정이 없을 전망이다.
금리인상으로 아파트 가격이 내렸다면 금리인하로 아파트가 다시 오를 수가 있고 그 시점에 광명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아파트가 지닌 장점도 재평가 될 수 있다.
실제로 일본 도쿄 부동산 가격도 계속해서 내리막을 걸었다고 생각을 하고 있으나 지금 현재 가장 컸던 부동산 버블 가격을 넘어섰고, 신축 아파트도 귀해서 오히려 한국보다 일본 부동산 시장이 좋은 상황이다.
일본과 한국의 유일하게 다른 점은 금리 밖에 없다. 한국이 다시 저금리 사이클을 맞이하게 된다면 광명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의 가치도 당연히 올라간다.
광명호밧써밋 그랜드에비뉴 모델하우스는 광명내에 존재하지 않아서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하고 위치를 파악하고 출발해야 한다. 광명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 고객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 로얄층, 방문사은품등의 추가 혜택도 있다.
분양문의 010-9565-5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