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서울 유일 국가산업단지 G-밸리 가산 라티포레스트

탄탄한 배후수요, 빵빵한 계약자 혜택, 전 세대 복층 타입 오피스텔

가산 라티포레스트 투시도2.png 가산 라티포레스트 투시도

서울디지털산업단지(G-밸리) 신축 오피스텔 ‘가산 라티포레스트’가 분양중이다.

단지는 서울시 구로구 가리봉동 디지털단지오거리에 지하 2층~지상 16층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로 지상 2층~지상 16층까지 오피스텔이 전 세대 복층 타입으로 공급되며 전매 가능하다.


주거공간은 3베이(Bay) 3룸 복층 설계가 적용됐다. 세대마다 무풍 시스템 에어컨 2대, 전열교환기, 신발장 살균기, 코맥스 월패드, 오븐 렌지, 비스포크 냉장고, 비스포크 정수기 등을 무상 제공한다.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과 7호선 남구로역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신안산선을 통해 여의도까지 빠르게 도착할 수 있으며 서부간선도로, 시흥IC, 구로IC에 접근이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 병원, 체육센터 등이 있으며 초,중고교 등 학교가 많고 어린이집, 도서관 등도 위치해 있다. 대형마트와 재래시장 등 쇼핑편의시설도 가까이에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근에 위치한 타 오피스텔들은 대부분 원룸형에 노후화돼 신축 오피스텔을 원하는 1~2인 가구직장인들의 실수요가 상당하다”라며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춰 주방과 거실, 복층구조를 활용한 감각적인 설계를 적용, 공간 활용도 및 편의성을 높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단지는 현재 한시적으로 청약홈을 통한 계약자에 한해 일부 이자지원과 확정임대수익보장, 무상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홍보관은 서울 영등포역 주변에 마련되어 있다.

2024년 9월 준공 예정이다.

분양문의 02-882-9287

keyword
작가의 이전글천장 뚫린 분양가…아직 남은 ‘분상제 단지’ 눈길 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