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자왕 Jun 21. 2020

내가 이상해 보이려나.

내가 이상해 보이려나.

거기까지 갔는데 사람들 좀 보고 오지.

근데 불편한 공간에 꼭 오래 있어야 하는걸까.


내가 이상해 보이려나. 

싶지만 편한게 더 좋아서

그냥 피하고 집에 와버렸다.


나의 공간.

편안한 공간.


좋은 사람들도 많은데

꼭 불편한 공간에서 불편한 사람들과

부딪쳐서 극복하기보다


그냥 편안한 사람들과

나의 시간을 더 달콤하게 지낼래.


내가 이상해 보이려나. 

싶지만 편한게 더 좋으니

오길 잘했다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한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