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진희 May 23. 2022

성공

잘될 운명 챌린지 14

나의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고

꿈꿔왔던 일들이 현실이 된다.

내가 하는 모든 일들이 술술 풀린다.

- 정회도, 잘될 운명 확언 카드-


  성공하려면 무언가 원하는 것이 분명하여야 하고 악착같이 올인해야 하며 꾸준히 몰입해야 하는 것 같다. 커다란 꿈일수록 시간과 정성은 그 크기만큼 늘어난다.

그런 만큼 내가 성공한다는 것은

내가 오늘 정신줄을 잡고 살아냈다는 것에

내 힘을 쏟아 낸  결과물이다. 앞만 보고 달리면 엎어져 처음으로 돌아갈 복병이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은 옆도 보고 속도도 조절해야 하는 것을 모른 척하거나 무시해야 두려움에서  벗어나는 것 같다. 만나도 잘 극복하는 것을 보면 말이다.


누구나 꿈꾸는 성공!

원하는 것으로, 좋아하는 것으로

뜻을 이루면 참 좋겠다.

그런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다.

이 나라가 힘이 커지는 원동력이 될 테니까.


오늘 잘될 운명 나의 생각이다.


*** 작은 것이 쌓이면 성공의 주춧돌이 된다.

내가 하는 모든 행동과 성과가 구슬처럼

꿰어지는 날이 성공한 날이다. 그 기대감을 오늘의 난관을 극복하는 씨앗으로 쓰면 좋겠다. ***


작가의 이전글 영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