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독일행 초인 용쌤 Jul 25. 2016

[일독일행 독서법] 대만 출간 완료^^



[일독일행 독서법] 대만 출간 완료^^


  축하해주세요. 이웃님들^^ 제 책이... 제 책이... 드디어 대만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기적 같은 일이네요ㅜㅜ 책을 쓸 당시에는 다른 나라에 제 책이 출간 될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을 못했었습니다. 하지만 출판사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인해 대만에서도 제 책이 출간되는 영광을 맛볼 수 있었네요(북로그 컴퍼니 대표님, 팀장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출판사에서 보내 준 대만판 <일독일행 독서법> 포장을 뜯자마자 온몸에 전율이 흘렀습니다. 첫 책이 나왔을 때의 느낌과는 또 다른 느낌이더군요. 감격과 기쁨이 더 컸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계속 한국판과 대만판을 번갈아 보며 미소 짓고 있습니다. 책을 낸 저자로서 그것도 첫 책을 낸 저자로서 정말 과분한 기회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니 그저 감사하고 또 감사할 뿐입니다. 대만 분들에게도 제 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뿐입니다. 


 

  제 책을 정말 아름답고 빛나게 만들어 주신 태윤미 팀장님께서 쪽지까지 써서 보내주셨네요. 더욱 큰 감동이었습니다. 첫 책을 쓰면서 많이 힘들고 어려웠는데 태윤미 팀장님 덕분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쓸 수 있었네요. 항상 배려해주시고 방향 잘 잡아 주시고 잘하고 있다며 끝까지 응원해 주셔서 책쓰기에 대한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북로그 컴퍼니와 계약을 하고 태윤미 팀장님과 함께 책 작업을 할 수 있었던 건 저에게 크나큰 행운이었네요. 그저 감사하고 또 감사할 따름입니다~! 




 

  대만 책에도 제 사진이 이렇게 들어가 있네요~^^ 어머니가 특히 이 사진을 좋아하시더군요. 얼마나 마음에 드셨으면 출력해서 안방 문에다가 붙여 놓으셨을까요...솔직히 이 사진은 너무 급하게 찍었던 사진이라 제 마음에 들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괜찮게 봐주시더군요. 그러다 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정이 들었습니다. 두 번째 책에 들어갈 사진은 미리 제대로 찍어 둘 예정^^



  날씨가 더워 와이프랑 투썸플레이스에서 책을 읽고 있었습니다. 대만 책 사진도 찍으면서 말이죠. 그러던 중 한 청년이 다가오더군요. "혹시 초인 용쌤 아니세요?" 얼굴을 봤는데 전혀 모르는 사람이었습니다. 알고 봤더니 제가 2개월 전에 인천대학교에 강의를 갔었을 때 특강을 들었던 학생이더군요. 인연이 참 신기하죠?^^  마침 여분의 책을 가지고 있어 사인 후에 선물로 주었습니다. 인연은 소중하니까요~ 취업을 위해 토익 공부를 하고 있다는 말에 응원의 말을 건네고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이 친구와 동네에서 자주 만나야겠네요. 이웃님들 중에 강서구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한 분씩 다 만나 뵙고 싶네요~^^ 






  책 표지가 정말 귀엽죠? 책을 통해 인생을 훨훨 날아보자 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보면 볼수록 매력 터지는 이미지네요^^ 이웃님들도 모두 책을 통해 인생을 훨훨 날아오르셨으면 좋겠습니다. 초인 용쌤이 언제나 응원할께요.  

  대만에서도 제 책이 베스트셀러에 오르길 바라며~^0^ 오늘도 한 권의 책을 읽고 단 한가지라도 실천할 수 있는 삶을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늘 말씀 드리지만 '책을 읽기 전과 읽은 후가 같다면 그건 책을 읽지 않는 것'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초인용쌤의 독서노트와 다이어리엔 뭔가 비밀이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