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독일행 초인 용쌤 Oct 04. 2015

[사색불패 #68] 나는 행복한 부자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웃을 수 있는 것,

내가 좋아하는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는 것,

내가 좋아하는 일을 원 없이 할 수 있는 것,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카톡을 주고받을 수 있는 것,

내가 좋아하는 것을 먹을 수 있는 것,

내가 좋아하는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것, 

이 모든 것들을 할 수 있는 나는 행복한 부자^^

매거진의 이전글 [사색불패 #67] 나는 이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