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투빈맘 Sep 23. 2023

20평 이사, 아이들 반응은?

4인 가족 20평 이사툰_27화




#투빈맘이사툰

4인 가족 20평 이사툰_27화

20평 이사, 아이들 반응은?


인스타 릴스와 함께 보시면 좋아요



35평 제일 작은 방(투빈이들 방)

= 20평 거실...


이거 실화인가요⁉️


진짜 거실이 작다는 건 알았지만

실측한 후 사이즈로 비교하니....

넘나 당황스럽더라구욬ㅋㅋㅋ



우리 경빈이는 어린이집도 참 많이 옮겨서

이사 가는 걸 더 싫어했는데요

(친구들 유지될 수 있게 근처로 가길 원했어요ㅎㅎ근처 1층....ㅋㅋ)


그래서인지 좀 더 걱정을 했던 것 같아요!



두근두근해하면서 집을 맞이한 투빈이들....ㅎㅎ

아이들 표현이 참 ㅎㅎ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투빈이 방은 여기가 더 길었는데... 여기는 안 길어용....(=좁다)”

 “좀 넓기는 한데.... 엄청 엄~~~청 엄청 안 넓어요...”



다행히 지금은 동네들의 장점을 직접 보여주어서 그런지

방 개수는 아직도 언급하지 않더라구요!?!?

방 한 개 어디갔냐구 ㅋㅋ 화장실 한 개 어디걌냐구 할 줄알았던...



특히 제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하니

그 마음이 그대로 아이들에게도 전해진 것 같아요!

매거진의 이전글 돈 먹는 하마, 가전 이전 설치 비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