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부동산센터 이호영 Oct 04. 2018

쿼드러플 역세권 오피스텔… '오렌지카운티 을지로'

1~6호선 황금라인의 역세권 독점, 70만 중심업무지구의 역대급 임대수요

부동산 투자에 있어 역세권은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특히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주자인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임차인이 많아 역세권의 여부가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친다.  

또한 역세권 오피스텔의 경우, 임차인 임차인 수요가 끊이지 않아 불황에도 공실 걱정이 없는 안정적인 투자처로 손꼽힌다. 이러한 이유로 2개 이상 노선이 겹치는 더블역세권인 경우 희소성이 높고 환급성이 뛰어난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최근 더블 역세권을 넘어 쿼드러플 역세권을 형성한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오렌지카운티 을지로’가 분양을 예고해 실수요자들을 비롯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서울 중구 오장동에 위치한 ‘오렌지카운티 을지로’는 지하철 1~6호선과 7개 환승역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버스노선까지 확보된 쿼드러플 환승역의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뿐만 아니라 을지로, 동호로, 퇴계로 등의 간선도로를 이용한 편리한 쾌속교통망을 보유해 서울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최고의 교통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다.  

오렌지카운티 을지로는 지하 3층~지상 15층으로 오피스텔 및 도시형 생활주택 271세대로 구성된다. 또한 희소가치 높은 원룸형 및 소형 평형의 평면특화설계와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이란 ‘풀옵션’의 개념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신발장, 전기쿡탑, 드럼세탁기,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구가 제공돼 생활편의성이 보장된다.  

이 밖에도 24시간 CCTV감시 시스템, 관리비 부담을 덜어주는 에너지 절감시스템 등 스마트 시스템 구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과 더불어 안전성까지 모두 갖추었다.  

특히 재정비촉진지구로 선정된 다시 세운 프로젝트로 인해 세운상가 인근 경제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되며, 70만 수요의 종로&을지로 중심업무지구, 일일 평균 150만의 풍부한 유동인구를 보유한 동대문 패션타운 관광특구와 상가종사자 3만5천여명, BRT노선 구축 등 다양한 개발호재와 인프라 확보로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을지로 4가역 인근에 업무시설 단지도 조성 중이며 내년 초 대우건설 본사가 이곳에 입주할 예정”이라며, “세운 4구역 재개발이 본 궤도에 오르면서 오렌지카운티 을지로에 대한 투자 가치가 더욱 높아 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9월 중 오픈 예정인 오렌지카운티 을지로 홍보관은 3∙4호선 충무로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https://blog.naver.com/2hoyoung/221370384887







매거진의 이전글 ‘고덕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상업시설 10월 분양예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