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st E Mar 02. 2024

오늘의 최선, 그 뿐

오늘의 생각

한때 ‘후회’라는 말이 그렇게도 싫었다.


과거의 나를 부정하는 단어


달리 생각해 보면

지난날 보다 성장한 지금의 내가 바라보는 지나간 시간들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23년 후회되는 일들도 많았던 건 사실이지만 그때는 최선이었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는 그때의 최선을 다했다.

그걸로 되었다.




ps. 진짜진짜최최최종23년을끝마치는소감


매거진의 이전글 리틀 포레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