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종종 Dec 13. 2022

<엔시티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

2022년 7번째 재관람

제목: 엔시티 드림 더 무비-인 어 드림(nct dream the movie: in a dream)

감독: 이예지, 오윤동, 출연: 마크, 런쥔, 해찬, 천러, 제노, 재민, 지성

줄거리: 모든 아티스트들의 꿈의 무대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NCT DREAM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2 : In A DREAM’’ 무대 위, 일곱 명의 멤버들이 함께했던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열기부터 무대 뒤, 설레는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단독 인터뷰 그리고 무대 밖, 멤버들이 그리는 미래에 대한 이야기까지! 극장에서 만나는 NCT DREAM의 첫 번째 영화 COMING SOON!


종강 기념으로 포디 포맷을 나에게 선물해주었다. 조금 늦게 입장한 건 아쉬웠는데(나의 무대로ㅠㅠㅠㅠ)

흔들거리는 의자에서 공차 마시면서 편-안하게 보았다. 함께 보신 시즈니 한 분..즐거웠습니다!!!!!!

내가 우리 애들을 좋아하게 된 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 무대도 참 잘하고, 올곧고, 멋지고. 그런데 이제는 너희라서 좋다. 이유가 필요없다. 그저 너희라는 존재 자체가 나에게 크고 빛난다. 크고 빛나는 존재들이 빚어내는 관계성이 참 좋다. 죽고 못 사는 너희들. 슬프고 힘들 때도 있겠지만, 너희끼리 의지하면서 몇초의 행복이라도 꼭 느꼈으면 좋겠다. 오래 보자. 함께 가자. 요 드림! 쩔어주자 화이팅!

그나저나 너희 투디 포맷으로도 보고 싶다..뭐로 봐도 참 예쁘겠지 쩔어주는 드림은 ㅠㅠㅠㅠㅠ

작가의 이전글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