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0
명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구독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구독
이청예
문학계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되고 싶어요.
구독
설원
안녕하세요, 시나리오/에세이 작가 지망생 필명 설원(雪原)입니다. 저의 일상과 경험에 대한 에세이와 드라마 시나리오/웹소 작가가 되고싶은 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회사원입니다.
구독
즐거운 PD
항상 즐겁게 일하는 드라마 프로듀서입니다.직업으로써의 드라마 프로듀서를 소개하고,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소소한 에피소드를 말하고자 합니다.
구독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구독
jaycoach
이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WHY를 발견해 HOW를 찾도록 돕는 / 질문하는 / 답을 찾는 / 새로움에 도전하는 / 고마움을 표현하는 / 막힌 담을 허고 새로 세우는 사람.
구독
민주
인터뷰합니다. 출판사도 합니다. 음악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은 제 네 번째 에세이 《조류》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구독
모험과 안정
책과 관련된 생각을 나누고, 이슈가 되는 과학을 쉽게 설명합니다 / 소재 분야 AI 연구원
구독
꼬양
책과 사람이 좋아 시작한 독서모임으로 덕업일치를 이룬 1인 기업가, 그리고 워킹맘.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