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토스케치 Jun 17. 2023

가족끼리 가면 딱 좋은 제주도 테마파크 여행

“해외는 번거롭고 위험해서 제주도 간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세계 여행길의 완전한 회복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지만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정은 낯선 땅에서 아이들을 케어하며 같이 해외여행 떠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국내 여행으로 시선을 돌리는데 그 중 제주도는 단연 여행지 1순위입니다. 비록 물가는 조금 비싸더라도 거리도 가깝고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여 마음편히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어린 자녀들과 같이 가기 좋은 테마파크가 많아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정했다면 아래의 추천 장소를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뽀로로와 타요 테마파크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 뽀로로와 신예 인기 캐릭터 타요가 한 무대에 오른 ‘뽀로로와 타요 제주 테마파크’를 소개합니다.

출처: 뽀로로와 타요 테마파크 홈페이지

제주도에 위치한 이 테마파크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실내 2천평, 실외 8천평의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대한 규모 덕분에 다양한 활동들로 쉴 새 없이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저 캐릭터들을 배치한 단순한 테마파크가 아닌, 모든 연령이 다양하게 이용 가능한 어트랙션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이는 모든 가족 구성원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뽀로로와 타요 제주 테마파크에서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가족 모두가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장소입니다.


더마파크(THE馬PARK)

제주도의 더마파크는 세계 최초의 말 전문 테마공원으로 알려졌으며, 원래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승마장이었습니다. 2008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제주도 방문객들의 풍부한 체험을 위해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승마 체험은 물론, 기마 공연과 카트 체험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해두었습니다.

출처: 더마파크 홈페이지

초등학생 나이부터 즐길 수 있는 승마와 카트 체험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신선한 바람을 만끽하며 짜릿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제주도의 매력을 만끽하며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위해 가족끼리 방문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아쿠아플라넷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자랑하는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해양 체험의 궁극지로, 수많은 바다 생물들의 고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단일 수조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500여종에 이르는 5만 마리가 넘는 전시 생물들을 자랑하는 이곳의 전시관 규모는 세계 10위 안에 들어 있습니다.

출처: 제주 아쿠아플라넷

단순히 어류 전시만을 넘어서,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해양 생물 보존의 중요성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물범, 펭귄, 수달, 펠리컨 등 다양한 종류의 생물들이 함께 있어, 모든 연령대의 관람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에서 아시아 최고의 아쿠아리움을 경험하며, 우리가 지키고 사랑해야 할 바다 생물들의 세계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산림청 지도 보고 ‘대한민국 정원여행’ 떠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