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개 Mar 06. 2022

나의 운명 출생천궁도

네이탈차트 해석하기 2편



출생천궁도 해석방법(2)


이걸 하려고 지금까지 별자리 공부를 우리가 나누었던거에요

오늘 내용 조금 이해하기 어렵고 복잡하죠?

저도 사실 다 이해 못해요.

천궁도를 어렵게만 보지않을 방법만 알려드릴 뿐!

저 전문가 아니라 운세도 못 봅니다! 

출생천궁도=네이탈차트=별자리차트 를 해석한다는 것은

우리가 사주집을 가서 사주를 해석받는 것과 같아요

다른 점은 서양의 명리학이라는 것 뿐!

1~19화는 서론이었고 바로 20화가 본론이라는 것 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신의 운명을 재밋게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브라우저는 크롬 추천 드립니다

크롬이 사이트를 해석하는 기능이 있어서요! 

다른 브라우저는 모르겠네요

21화는 저의 천궁도 해석을 올릴 예정이랍니다~

연습 같이 해보자구요!

작가의 이전글 나의 별자리는 하나가 아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