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개 Mar 06. 2022

별자리 과몰입했던 이야기

더 크라운 영드로 별자리를 맞추었다



별자리 과몰입 후기

(재밋게 오타 죄송합니다 재밋게 오타 죄송합니다)

저의 애인 팡새가 드디어 등장했어요!

머리에 리본을 단 핑크색 귀여운 캐릭터로 묘사했어요

여러분도 별자리를 주변에 대입해보셨나요?

저는 정말 주변이 별자리랑 너무 잘 맞아요


[감사]

여러분 제 별자리이야기 너무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했어요.

이제 별자리와는 이별이에요

별자리별 궁합이나 유명인등 추가 컨텐츠를 생각해봤지만

제가!! 바로 제가!! 이제 완결을 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세일러문과 별자리 점성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