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슴 Jul 17. 2021

나의 책 제목 및 목차

캐나다 사는 디지털 노마드가 들려주는 국가 불문한 마케팅 비밀

아직 확실하게 제목과 부제를 정하진 못했지만, 목차와 내용을 정리하고있다. 

(이글을 읽고 혹여나 아이디어를 주실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Title


나는 내가 주체가 되어 쫓기지 않고 자유롭게 살기로 마음먹었다.


부제: 캐나다 사는 디지털 노마드가 들려주는 북미라이프 그리고 국가 불문한 마케팅 비밀





Chapter 1: 마인드셋


-이상을 낮추던지, 노력을 하던지

-나는 언제 제일 행복할까?

-남의 말 듣지마, 해보고 싶으면 꼭 해봐

-핑계를 만들면 끝도없고, 잘 될 이유도 만들면 끝이없다  

-열등감을 성공비결로 만들지, 말지는 본인의 선택


Chapter 2:실전팁


-그게 말이되? 하는게 말이되!

-한국은 학연, 직연, 혈연? 외국생활에선 더 필수인 “네트워킹"

-세상이 만만하진 않지만 그렇게 어렵지도 않더라

-국가를 불문한 성공의 비밀 중 하나

-해외 생활 2년만에 디렉터 및 외국인 직원들을 매니징 할 수 있었던 이유?

-모두가 알고 있지만 하지 않는 국내/해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첫번째 단계

-북미 디지털마케팅 8가지 필수 서비스는 알고 시작하자

-남들의 10배를 빨리 갈 수 있는 방법

-나누면 최소 3배이상으로 돌아온다

-지금부터 당장 할 수 있는 것들


작가의 이전글 이런분들이 이 글을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