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은 신차 구매부터 인증 중고차, 서비스센터까지 모든 분야에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전망이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국 20개 전시장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 무상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The new E-Class 모든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로고 프로젝터와 차량용 방향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9월 19일까지 E200 아방가르드 모델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증정하고 해당 고객이 9월 30일까지 차량을 인도할 시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숙박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C300 4MATIC 구매 고객에게는 워런티 플러스 혜택을 통해 최대 5년 또는 17만km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도 더욱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엄격한 198가지 검사를 통과한 인증 중고차 중 일부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 지원을 한다. 더불어 제조사 신차 보증 기간에 추가로 2년 및 6만km 보증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한성자동차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에서는 추석 연휴 장거리 운행을 대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동시 교환 시 차량 외부를 새롭게 관리해주는 차량 관리용품 샤이닝 패키지를 증정하며,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한성자동차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성자동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한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