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3세대 트래버스에 하이컨트리 트림이 다시 부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앞서 올해 초 3세대 트래버스 모델을 출시하며 LS, LT, Z71, RS 등 네 가지 트림을 출시했고, 2세대 모델에 운영하던 하이컨트리 모델을 출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연식변경을 통해 하이컨트리 모델을 다시 출시할 예정이다.
쉐보레 트래버스 하이컨트리 트림에는 엠비엔트 라이트, 열선시트, 통풍시트, 10-스피커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이 탑재될 전망이다. 또 11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7.7인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추가됐는데 인포테인먼트에는 구글 지도, 구글 어시스턴트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구글 내장기능도 추가될 것으로 알려졌다.
좌석은 3열 파워 폴딩과 2열 원터치 폴딩을 지원하며 그외 슈퍼 크루즈 주행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미러, 향상된 오토파킹 시스템 등 운전자를 위한 편의기능들도 대거 탑재된다. 레인지탑핑 변형 모델에는 특수 배깅과 고양택 블랙 마감의 22인치 알루미늄 휠을 적용해 고급감을 높일 전망이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2.5L 터보차저 4기통 엔진이 탑재된다. 또한 8단 자동변속기와 맞물려 328마력과 45kgf·m의 토크를 내며, 사륜 구동 시스템 옵션도 추가할 수 있다.
한편, 3세대 트레버스는 국내 시장에도 출시가 예고됐으며, 정확한 시기는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