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속을 뚫고 가야만 볼 수 있는 절경..1박 2일에도 등장했던 폭포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때 남들이 다 가보는 곳만 코스에 넣는 것보다 비교적 유명하지 않지만 점점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곳들도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도 후회하지 않을 곳을 가고 싶다면 다음 여행지들을 소개한다.
화조원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에 있는 화조원은 멀리서만 보던 다양한 새들과 그밖의 소형 동물들을 직접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떠오르는 여행지다.
화조원에서는 맹금류, 가금류 등 새종류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알파카, 오리, 라쿤 등 다양한 동물체험이 가능해 아이들에게는 생태교육과 정서적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 여행이 될 것이다. 특히 맹금류 비행관람, 손밥체험, 먹이주기 체험 등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경험이니 제주여행을 떠난다면 화조원에 꼭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입장요금 : 18,000원(성인 기준)
더마파크
제주 제주시 한림읍 월림7길 155에 있는 더마파크는 세계 최초의 말 전문 테마공원으로 승마와 기마공연 등, 말의 고장 제주도에서 말에 관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게 한 곳이다.
약 700만 명의 관람객들이 관람한 기마공연이 진행되고 있고 잘 관리된 코스를 따라 초보자들도 안전하게 승마체험이 가능하다. 또 도내 최대규모의 카트체험장도 있으니 승마도 하고 싶고 레저체험도 즐기고 싶다면 더마파크로 가보는 게 어떨까.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5시(체험별 상이)
이용요금 : 체험별 상이
엉또폭포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에 있는 엉또폭포는 비교적 많이 알려지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아는 곳은 아니지만 기암절벽과 천연 난대림에 둘러싸여 있어 주변 경관이 매우 아름다운 숨겨진 명소다.
특히 1박2일 시즌1 당시에 미션으로 이승기가 최종 목적지인 엉또폭포를 가장 먼저 도착하는 장면이 방송되면서 더욱 유명해지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폭포로 가는 길은 데크길이 잘 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갈 수 있다. 수량이 많지 않아 특히 비오는 날이나 비 온 후 다음 날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변에 돈내코, 정방폭포, 섶섬 등 관광명소가 많으니 함께 돌아보기에도 좋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입장요금 : 무료
더카뷰 이어서 보기 좋은 글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559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555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554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516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