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가면 더욱 좋은 국내 여행지
가끔은 늘 가던 곳들을 벗어나 전혀 다른 곳에서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 때가 있다.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국내 곳곳 숨은 여행지들을 소개한다.
전주 양묘장
ⓒ게티이미지뱅크(코스모스)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352-45에 있는 양묘장은 전주를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이다. 이곳은 전주 나드리 10선에 속하는 꽃놀이 명소로, 특히 꽃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장소다.
봄과 여름에는 붉은 꽃 양귀비와 수레국화가 활짝 피어나며, 가을에는 황화 코스모스가 바람에 흩날리는 장관을 선사한다. 전주 양묘장은 사진 찍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중간중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정자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은 힐링과 평온을 선사하는 곳으로, 연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다.
인천 제물포구락부
제물포구락부 제공
제물포구락부 제공
인천 중구 자유공원남로 25 제물포구락부는 과거 제물포에 거주하던 미국·영국·독일·러시아 등의 외국인이 사교장으로 사용하기 위해 건립한 것으로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단순히 근대문화유산으로서만 존재하는 공간을 뛰어 넘어 다양한 문화적 체험이 가능한 곳이기도 하다. 현재 제물포구락부는 상상력이 맘껏 발휘될 수 있는 공간, 누구에게나 언제나 열린 공간, 시민이 직접 큐레이션하는 공간, 그래서 모두가 만족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입장요금 : 무료
보성 대한다원
대한다원 제공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67에 있는 대한다원은 국내 최대의 다원으로 약 50만 평의 차밭은 그 아름다운 경관으로 인해 많은 작품들의 촬영지가 된 곳이기도 하다.
아무렇게나 찍어도 작품이 되는 곳에서 연인과 함께 커플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차나무 사이로 난 산책로를 거닐며 가을바람을 만끽하다 보면 저절로 힐링이 될 것이다. 차밭 뿐만 아니라 삼나무길, 벚꽃길, 분수광장, 팔각정, 전망대 등 돌아다닐 만한 곳이 아주 많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입장요금 : 4,000원(성인 기준)
더카뷰 이어서 보기 좋은 글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166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142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140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100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7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