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으로 완성하는 마케팅 & 브랜딩 "무료 원데이 클래스"
마케팅(marketing)이란 생산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판매하는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체계적인 경영활동을 의미합니다. 마케팅은 기업의 규모, 경영방식과 무관하게 이익을 창출하고, 시장 경제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운영을 존속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활동으로 꼽힙니다. 그래서 실제 기업의 예산 중 가장 많은 부분을 마케팅에 투자하고,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죠.
근래에는 인터넷 사용량 및 접속량의 증가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이후 온라인을 토대로 한 비대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디지털 마케팅은 필수가 되었죠.
모든 마케팅 활동에는 시간과 비용 투자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가장 효과적이면서 효율적인 마케팅이란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산출 즉, 고객과 매출을 확실하게 늘리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기존의 아날로그적인 마케팅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그렇다고 누구나 뚝딱 성공할 수 있는 방식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라면 누구나 성공을 했겠죠?
마케팅은 대학교 4년을 마케팅만을 배워도 끊임없이 배워야 하는 영역일 정도로 굉장히 방대한 영역입니다. 그렇다면 그 방법을 알기 위해서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방대한 양을 전부 공부하면 성공이 확실해질까요? 그것도 아닙니다. 중요한 건 양이 아니라 질입니다. 확실한 정보, 믿을 수 있는 정보가 중요합니다.
업계 전문가가 알려주는 족집게 강좌로 짧은 시간 내 정확한 정보를 습득하실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이 되는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SNS, 유튜브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하는 방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위 노출하는 방법
네이버 검색 광고 잘하는 방법
인스타 상위 노출하는 방법
유튜브 상위 노출하는 방법
▶ 수년간의 데이터와 정확한 수치를 기반으로 제대로 짚어주는 디지털 마케팅 무료로 배우기
마케팅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브랜딩입니다. 마케팅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상품 구매를 유도하는 행위라면, 브랜딩은 고객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킴으로써 지속적인 구매를 유도하는 행위라 할 수 있는데요, 마케팅과 브랜딩을 병행할 때 가장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소득을 만들 수 있는 방법, 더 나아가서는 일을 하지 않는 시간에도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브랜딩입니다.
SNS의 발달하면서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본인만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인지도를 높이고, 영향력을 행사함으로써 누구나 브랜드가 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특별한 자격이나 비용 없이도 본인을 알리고 싶다면, 수익을 만들고 싶다면 누구든지 브랜딩을 도전할 수 있다는 거죠.
하지만 브랜딩 역시 누구나 할 수 있다 해서 누구나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문가의 실제 브랜딩 기획부터 수익 연결까지의 노하우를 토대로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나의 사업체, 콘텐츠를 인식시킴으로써 고객을 확보하고, 강점을 표현함으로써 사회에서 인정을 받고, 꾸준한 수익을 만드는 차별화된 방법을 무료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한 마인드 셋 방법
퍼스널브랜딩의 필요성과 브랜드 스토리 만드는 방법
기획의 핵심과 비즈니스캔버스 모델 활용 방법
▶성공 노하우 전수받고 차별화된 퍼스널 브랜딩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체계 구축하기
"지금까지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는 많았지만,
더 좋은 효율을 얻는 방법에 대해선 알려주지 않았다"
누구나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퍼스널 브랜딩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
성공하는 노하우, 8월 6일 (토) 원데이 클래스에서 공개합니다.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차별화된 스킬을 통해 효율적으로 더 높은 구매와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 6시간으로 압축하여 무료로 전수해드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