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감정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느루혜다 Jun 18. 2024

1

비행

어릴 적 나는 새가 되고 싶었어

자유롭게 날개를 펴고

하늘을 날아오르고 싶었어

지금도 나는 새가 되고 싶어

해가 지고 어둠이 내려오면

나는 날고 싶어라 날고 싶어라


어릴 적 나는 날 수 있다 생각했어

날개를 펼치고 바람을 타면

하늘을 날아오를 것 같았어

지금도 나는 날 수 있을까

어둠이 걷히고 다시 해가 떠오를까

나는 살고 싶어라 살고 싶어라


해가 지고 어둠이 내려오면

나는 날고 싶어라 날고 싶어라

어둠이 걷히고 다시 해가 떠오를까

나는 살고 싶어라 살고 싶어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