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Jan 28. 2022

진정한 오션뷰로 '서해의 제주도'라 불리는 숨은 여행지

출처 : Instagram@s_in__p

오늘은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탁 트인 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몇몇 여행장소를 소개하려고 한다.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여행지로 알려진 곳들이다.


을왕리 해수욕장이다넓은 모래사장에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아 한적하게 힐링하기 좋은 장소이다특히 날씨가 좋은 날에는 일몰이 예술이다.


이곳에 가면 모래사장에 돗자리나 텐트를 설치하고 편히 쉬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또 서울과 그리 멀지 않아 드라이브 코스로도 금방 다녀올 수 있는 곳이며 맛집들도 많다.


청약 당첨됐다 밝힌 유혜주가 공개한 꿀팁

“1주택자 됐다” ‘얼짱시대’ 유혜주가 공개한 아파트 청약 당첨 방법


출처 : Instagram@bysoo420

두 번째는 을왕리와 연결된 선녀바위해수욕장이다이곳은 을왕리와 문화탐방로로 연결되어 있어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하다.


이 문화탐방로는 최근에 개통되었는데 오션뷰와 함께할 수 있는 둘레길이다탐방로를 따라 선녀바위해수욕장으로 향하다 보면 출렁다리가 나온다출렁다리를 건너 해변으로 내려오면 바로 이어지는 곳이 선녀바위해수욕장이다이곳 백사장 끝쪽에 선녀바위가 있다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이 또한 예술이라고 한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영종진의 수군들을 통솔하던 호군에게 첩실이 있었는데둘의 사랑이 깨지자 첩실은 영종진 태평암이라는 바위 위에서 바다로 몸을 던졌다고 한다이후 여인이 몸을 던졌던 태평암을 선녀바위라 불렀고, 밤하늘이 맑은 날에 선녀들이 무지개를 타고 내려와 노는 장소가 되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세 번째는 무의도무의도는 영종도가 매우 가까운 섬으로 영종도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무의에도 방문한다과거에는 배편을 통해서 무의도에 들어갈 수 있었지만 현재는 무의대교가 개통하여 차량으로 출입이 가능해졌다.


무의도에는 자연환경을 느끼며 바다 위를 걸을 수 있는 해상관광탐방로가 있다이곳에 가면 기암절벽과 함께 비바람과 파도에 깎이고 부서진 바위들을 만날 수 있다해상관광탐방로를 천천히 걸으며 자연환경도 살펴보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풀며 기분전환을 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영종도 레일바이크’도 함께 체험하기 좋다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바다를 구경하면서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평지 정도의 코스로만 구성되어 있어 체력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고 아이들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 25,000 3 29,000 4 32,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크게 한 바퀴 돌면 코스가 마무리 되는데 한 바퀴당 약 3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한다.

 ‘BMW드라이빙 센터’는 BMW의 차량들을 구경 및 시승 등 체험이 가능하고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기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장소이다.


일반 판매점과 다른 점은 자유롭게 시승구경이 가능하다는 것이고 어린이들을 위한 카페나 장소들이 있어 가족 단위로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고 한다미리 예약을 하면 오프로드 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필수로 방문해야 할 듯하다.


프리지아 옷 공개할 때 아옳이 반응이 화제되는 이유 ↓

‘가품 논란’ 프리지아가 옷 공개할 때 ‘찐 금수저’ 아옳이가 보인 반응


출처 : Instagram@k.eun_

인천 영종도에는 파라다이스 시티라는 유명한 호텔 복합 서비스 시설이 있다이곳은 카지노놀이동산쇼핑 등 다양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장소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는 이 호텔 안에 위치한 수영장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는 국내 최고 정상급 수영장이라 해도 손색 없을 만큼 시설이 좋다풀의 디자인 역시 아름답고 깔끔해서 누구나 만족하는 수영장이며 야간에는 파티를 즐길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살 떨리는 비주얼의 조형물로 여행객 몰린다는 국내 명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