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Jun 10. 2022

여름되기도 전부터 여행객 북적인다는 '핫플' 장소

'가평'은 여름이면 많은 여행객들이 떠올리는 대표적인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수상 레저 활동은 물론이고 계곡, 풀빌라 등 여름 여행지에 제격인 장소이죠. 오늘은 여름을 장식할 가평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가평 빠지

출처 : instagram@db._.bini
출처 : instagram@ro.junghwa

가평은 서울 근교에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시원한 여름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가평 빠지는 수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데요. 청평호 덕분에 가평에는 수많은 업체가 위치해있죠. 웨이크 보드, 수상스키, 제트보트, 외에도 워터슬라이드 등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어 어느 곳보다 신나는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돌연 아나운서 그만뒀던 아나운서, 지금은 이렇게 지냅니다 ▼

돌연 KBS 그만둔 ‘원조 욜로’ 손미나, 아나운서 시절보다 더 바쁜 이유


요트 위에서 선상파티

출처 : instagram@seeeeeezy

설악면에 자리한 '퍼핀스베이'는 북한강을 바라보고 있는 요트마리나 전용 수상호텔입니다. 초대형 선착장과 수상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죠. 이곳에 머물며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요트 투어를 진행할 수 있어 인기입니다. 요트 예약 위에서 선상파티를 즐기며 여름 여행을 만끽할 수 있죠.


가평 계곡

출처 : instagram@94_o9o1

여름이면 시원한 계곡물에 발 담그고 앉아있는 것만큼 시원한 일이 없죠. '명지계곡'은 명지산과 화악산에서 흘러내린 물이 만나 28km의 긴 계곡을 만들어낸 곳입니다. 물이 맑고 깨끗해 물놀이를 하기 제격인데요. 계곡 위쪽에는 오토캠핑장이 자리 잡고 있어 물놀이와 함께 캠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수도권에서 가깝기 때문에 당일 여행으로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죠.


가평읍 승안리에 있는 '용추계곡' 역시 가평의 대표적인 계곡으로 손꼽힙니다. 용추계곡은 9개의 절경지가 있어 '용추9곡'이라고도 불리는데요. 그만큼 훌륭한 자연 풍경을 지닌 곳이죠. 연인산 도립공원에 위치하고 있어 가벼운 트래킹도 가능합니다. 계곡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일정 수량의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습니다.


북한강뷰 풀빌라

가평에서 풀빌라를 빼놓을 수 없죠. 드넓은 청평호를 바라보며 프라이빗 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설악면에 위치한 '까사32'는 청평호를 마주하고 있는 풀빌라입니다. 전 객실에서 청평호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까사32의 인피니티 풀은 상당한 규모인 만큼 그 풍경이 무척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해가 진 후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곤 하죠.


절친한 사이였던 여배우들, 갑자기 언팔한 이유는... ▼

‘엄청 친했는데…’ 정려원·공효진 모임 멤버들이 단체로 한예슬 손절한 이유


카페 골든트리

출처 : instagram@jenniffer_life_

북한강변에 위치한 '골든트리'는 요즘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입니다. 유리창 너머로 도심 속에서는 볼 수 없는 자연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마치 그림과 같은 잔잔한 풍경 덕분에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이죠. 북한강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탁 트인 기분이 느껴져 시원한 여름날을 보낼 수 있을 듯합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홍콩같은 시티뷰 맛집'이라는 국내 도심 속 호텔 5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