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Oct 14. 2021

지금가면 보랏빛 인생샷 건질 수 있다는 국내 스팟

한국 맞나요?

출처 : instagram@miinjii_o_o


가을이 시작되면서 오직 가을에만 볼 수 있는 풍경을 지닌 여행지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코스모스와 억새, 핑크뮬리 등 화려한 꽃 구경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눈에 띄는데요. 오늘은 경남 거창에서 볼 수 있는  아스타국화의 풍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통 보랏빛으로 물든 감악산은 마치 외국에 온 듯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고 있죠.


거창 감악산

출처 : instagram@jisooooo5

경남 거창의 '감악산'의 가을은 보랏빛 물결이 한창입니다. 감악산 정상 해발 900m 고지 풍력단지 부근에는 보라색의 아스타 국화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탁 트인 자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죠. 거창군은 지난 2017년도부터 감악산 정산 5㎡ 면적에 계절별로 만나볼 수 있는 화초 단지를 조성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hye_jin217

여름에는 샤스타데이지, 가을에는 보랏빛 아스타와 구절초 등을 볼 수 있는데요. 현재 감악산에서는 아스타 국화를 감상하기 좋습니다. 감악산은 정상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데요. 이곳은 아스타 국화와 함께 풍력발전기가 더해져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어느 곳에서 카메라를 들어도 마음에 드는 사진을 남길 수 있죠.


거창창포원

출처 : instagram@ye____bbb

'거창창포원'은 거창에서 가을꽃 구경을 하기 좋은 또 다른 여행지입니다. 이곳에서는 가을에 볼 수 있는 알록달록한 색감들의 꽃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거창창포원은 축구장의 66배 크기의 면적으로 이루어져 있는 대규모 수변생태공원으로 자연 풍경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입니다. 가을맞이 꽃 구경도 하고 산책을 하며 힐링하기 좋은 여행지이죠.


출처 : 연합뉴스
출처 : 한경닷컴

가을이면 붉은 단풍과 국화, 백일홍 등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현재 코스모스, 백일홍, 국화, 댑싸리를 볼 수 있죠. 거창창포원은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계절마다 다른 꽃들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는데요.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어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해플스 팜사이더리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instagram@jimmy_baebae
출처 : instagram@luv___sssong

거창읍 가지리에 위치한 '해플스 팜사이더리'는 국내 최초의 팜사이더리입니다. 이곳은 애플사이더를 만드는 양조장으로 사과 발효주를 만드는 곳인데요. 이곳은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거창 여행 중 인기 있는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거창읍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어 풍경이 무척 좋은 곳인데요. 카페 앞에는 사과농장 과수원이 자리하고 있죠.


이수미팜베리

출처 : instagram@leesumi_farmberry
출처 : 네이버 지도


'이수미팜베리'는 농가 레스토랑으로 거창읍 가지리에 위치했습니다. 이곳은 유기농으로 베리류를 재배하고 있는데요. 거창읍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하여 자연 경관이 뛰어난 장소입니다. 드넓은 정원과 카페 겸 레스토랑, 농가 팜스테이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자연 속에서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로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사진 올리자마자 "어디에요?" 문의 빗발친 포토 스팟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