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은 여름의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전국 서퍼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겨울 역시 탁 트인 동해 바다가 맞이해 주는 여행지이죠.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양양에서의 생활을 유튜브를 통해 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곳을 포함해 양양 숙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양 핫플로 떠오른 장소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셀로판비는 동산항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이곳은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운영하는 숙소로 양양에 대한 애정을 담아 만든 공간입니다. 총 4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에 1층은 대관 스튜디오, 2~3층은 스테이 공간으로 이루어졌는데요. 하루에 세 팀만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셀로판비에서 눈에 띄는 공간 중 한 곳은 농구장인데요. 농구공을 대여해 이용할 수 있으며 셀로판비의 포토존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죠.
캠핑 장비 없어도 캠핑할 수 있는 전국 숙소 ↓
‘캠퍼들 안 부럽다’ 장비 없어도 캠핑 분위기 나는 전국 숙소
브리드 바이 마티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국내 최초로 서핑&힐링 콘셉트를 내세운 호텔입니다. 죽도 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지상 7층, 지하 2층 건물로 이루어졌으며 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핑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한 숙소로 여름에 제격인 숙소인데요. 겨울에는 객실에서 탁 트인 동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죠. 참고로 브리드 바이 마티에는 전 객실 오션뷰를 갖췄습니다.
카루나는 인구해변 앞에 위치한 오션뷰 숙소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바다가 보이는 풍경 덕분에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죠. 카루나는 303호를 제외한 모든 객실이 오션뷰를 갖추고 있는데요. 객실에 놓인 욕조 앞으로 큰 창이 나있는 게 특징입니다. 1층은 오션뷰 카페와 공용 주방이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죠.
디그니티 호텔은 낙산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곳입니다. 바다와 가까워 접근성 좋은 호텔인데요. 스위트 더블, 럭셔리 스파,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 인테리어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퀸즈 스위트 객실은 화려한 샹들리에와 핑크색 벽지, 대리석의 조화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했죠. 호텔에서는 투숙객들에게 하우스 와인과 치즈 플래터를 제공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전국 카페 ↓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사장님이 꾸몄다는 전국 카페 모음.zip
양양에 위치한 'Farm11'은 산속에 자리한 숙소이자 복합 자연문화 관광농원입니다. 도심과 떨어져 자연 풍경을 즐기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가드닝 원데이 클래스, 베이커리 카페, 스테이까지 가능한 공간입니다. 숙박을 하지 않고 온실 카페를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객실에서 바라보는 자연 풍경이 무척 아름다워 여행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