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는 언제 방문해도 즐거운 여행지입니다. 제주의 자연 풍경은 물론 신나는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인데요. 오늘은 제주의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체험을 즐길 수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조천읍에 위치한 낚고락고 신흥바다낚시공원은 도내 유일의 낚시 공원입니다. 다양한 어종을 만날 수 있는 낚시 체험이 가능한데요. 낚시 후 공원 옆에 위치한 회 센터에서 회를 맛볼 수도 있어 더욱 즐거운 곳이죠. 낚시를 처음 해보는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알아보니 ↓
“25만원?” 너무한다는 소리 나오는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조천읍에 위치한 탱크야놀자는 오름 숲길, 푸른 초원, 갈대밭 등 제주의 자연 풍경과 함께 익스트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궤도탱크, 오프로드형 미니지프, 아르고탱크 등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숙련된 전문가가 운전을 하면서 다양한 묘기 등을 통해 스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체험에 필요한 의상을 대여해 주고 있으며 다양한 포즈로 사진도 남겨 주고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죠.
애월읍에 위치한 9.81파크는 그래비티 레이싱을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카트라이더 현실판'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9.81파크는 제주도의 중심 한라산과 비양도를 품은 푸른 바다를 마주할 수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비가 와도 실내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어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애월읍에 위치한 제주빅볼랜드는 익스트림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빅볼이란 3.2m의 커다란 원형 플라스틱 공 안에 또 다른 공이 들어 있어 이 안쪽 공에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데요. 언덕이나 비탈길을 구르면서 내려오는 레포츠 기구이죠. 최고 시속은 40~50km이며 최대 3인까지 공 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즘 국내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면세점, 궁금하다면 ↓
‘국내 유일’ 다른 곳 문닫을 때 혼자만 잘 나간다는 면세점 한 곳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마로니에미니골프는 미니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이와 함께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체험할 수 있으며 골프채도 성인용과 어린이용을 모두 구비하고 있습니다. 제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담한 필드에서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죠. 골프와 함께 식사와 음료를 먹을 수 있는 카페도 위치해있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