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May 11. 2022

시티뷰로 입소문난 서울 호텔의 루프탑 풍경

출처 : instagram@jeewon_

서울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 루프탑 카페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티뷰부터 화려한 야경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숨은 '뷰맛집'이라고 알려진 서울 호텔의 루프탑 풍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떨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호텔 안테룸

출처 : 텔러스9.5
출처 : instagram@itsjinnytime


호텔 안테룸의 19층에 위치한 '텔러스9.5'는 서울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 카페입니다. 한강이 바로 앞에 보이는 곳이기도 하죠. 이곳에서는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카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3시부터 12시까지 바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일몰부터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시간에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아메리카노 8천 원입니다. 방문객들은 '강남에서 뷰는 여기가 최고', '남산타워도 보이는 시티뷰', '뷰 최고입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태국 여행 언제 갈 수 있을까? 현지인들 인기 휴양지 풍경 ↓

‘방콕·푸켓 말고’ 현지인들이 더 찾는 태국 섬 여행지 풍경


신라스테이 삼성

출처 :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

신라스테이 삼성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테라스 & 바에서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한 쪽에서는 시티뷰, 다른 한쪽에서는 한강 뷰를 마주할 수 있는데요. 한강뷰 자리는 인기가 많아 6시 이전에 방문하는 게 좋습니다. 가격대는 글라스 와인 9천 원부터, 생맥주 8천 원, 고르곤졸라 피자 2만 4천 원입니다.


호텔 카푸치노

출처 : 호텔카푸치노

논현동에 위치한 '호텔 카푸치노'는 최상층인 17층에 레스토랑과 루프탑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통유리창 너머로 서울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부담 없는 가격대로 분위기를 즐기며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루프탑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진을 즐길 수 있죠.


목시서울인사동

출처 : 목시서울인사동

종로 3가에 위치한 '목시 바이 메리어트' 호텔 16층에는 루프탑 바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 멀리 남산타워가 들어오는 풍경을 만날 수 있는데요.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탁 트인 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생맥주, 와인, 칵테일 등의 메뉴를 갖추고 있죠. 야경을 감상하면서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투숙객은 10%로 할인됩니다.


지금 가면 동백꽃 볼 수 있다는 제주 여행지 

’12월에만 가능’ 벌써 개화했다는 제주 동백꽃 명소.zip


L7 홍대

출처 : L7홍대

L7 홍대에 위치한 루프탑 바 '플로팅'은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루프탑 수영장이 자리 잡고 있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는데요. 실내와 실외가 연결되면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음악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 곳이죠. 스테이크, 파스타, 양갈비 등 식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미스터 선샤인 속 그곳' 여전히 여행객 몰리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