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CY Jan 21. 2024

그런 사람

내가 좋아하는 책을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색깔을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꽃을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풍경을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커피를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장소를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지역을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나라를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옷을 좋아하고



내가 품은 뜻을 품고


내가 견지하는 신념을 견지하고


내가 추구하는 인간상을 추구하고


내가 바라는 세상을 바라고


내가 지향하는 사회를 지향하고




그런 사람,


없다.


왜냐,


그는 바로 니까.


나 외에 그런 사람은 없다.


그래서


나는,

그 누구도 아닌 를 사랑하고 아껴주어야 한다.




작가의 이전글 묻는다(問)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