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6명
-
Tawny Taewon Kim
Inuit입니다. 비즈니스와 경영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
해피맘혜랑
30년 차 자영업자이자 시인입니다. 인생을 글로 노래하고 공감하고 싶습니다
-
달보
사유를 자극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평생 글만 쓰며 살 수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
시인 권태주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 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 그리운 것들은 모두, 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한반도문협회장
-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
윤슬
일상, 가족, 친구, 연인, 주변과의 관계 속에서 생각하고 또 생각합니다. 방구석에서 혼자 토해내던 저의 먼지같은 작은 이야기들을 이제 세상 밖으로 꺼내보려 합니다.
-
종삐
많은 정신질환을 이겨내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나의 '마비된 우울'이 당신에게 한 조각 위로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글자들을 빚습니다.
-
몽유
몽실몽실 기억을 위한 글을 쓰는 출간작가입니다.
한때 시집을 내기도 했었고, 시와 이야기글을 읽고 쓰는 것을 좋아라 합니다. 지금은 바다에서 생선을 잡기도 합니다.
-
김나검 작가
7년이라는 길고도 짧은 시간동안, 15가지 이상 직업군을 경험한 것을 토대로 글을 씁니다. 또한 책, 영화, 드라마 및 그 외 TV 프로그램을 보고 느낀 것을 리뷰쓰는 작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