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병의 고유명사가 된
국민 텀블러 브랜드, 써모스
써모스는 100년 넘는 역사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 120개국에서 사랑받는
보온병 브랜드입니다.
2011년,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이후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성장한
'써모스'의 마케팅 전략,
마케티움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3671851005
보온병의 고유명사가 된 국민 텀블러 브랜드, 써모스 ⠀ 써모스는 100년 넘는 역사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
마케팅 실무 22년 경력을 바탕으로 마케팅 컨설팅&교육 회사 "마케티움"을 운영하며, 국내 최초 브랜드 매니저 대행 서비스로 마케터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