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은 Mar 20. 2022

바질 페스토를 이용한 다이어트 레시피

바질 페스토 맛있게 먹는 방법 3가지

바질 페스토를 처음 먹은 건 약 2년 전

그냥 어떤 레시피를 따라 해 보고 싶어서 샀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기도 하고

양이 혼자 먹기엔 많기도 했다


그리고 처음엔 향과 맛이 적응이 되지 않았다

이게 무슨 맛이지..??

라고만 생각했지 맛있다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또 어떻게 활용하고 먹어야 할지 전혀 감이 안 왔다


그래서 그냥 냉장고에 넣어두고 그대로 방치..

그렇게 2개월이 지나 곰팡이가 펴서 버리게 되었다

비싸게 주고 샀는데ㅠㅠ많이 먹지도 못했는데ㅠ


근데 여러 군데서 바질 페스토 요리도 자주 먹어보고 경험해보니 바질 페스토가 너무 좋아졌다

그래서 이제는 내가 바질 페스토를 직접 사서 여러 가지 활용해 먹을 정도로 찾아먹게 되었다


바질페스토 샌드위치, 바질 크림 오트밀 리조또, 바질페스토 볶음밥


이렇게 처음의 나처럼 분명 바질 페스토를 사서 나처럼 활용법을 모르고 그냥 버리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이 든다


또한 바질 페스토의 매력을 아직 잘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다

그런 분들을 위한 맛있고 간단한 다이어트 레시피 3가지를 준비했다

햄치즈 바질 샌드위치

바질 크림 리조또

바질 페스토 볶음밥


바질 샌드위치는 샌드위치들 중에서도 특히나 좋아하는 레시피이다

크림 리조또는 혼자 만들어보다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아빠에게도 만들어주고  맛을 인정받기도 하였다ㅋㅋ


바질 페스토는 잘만 활용하면 요리에 깊은 풍미를 주고 훨씬 고급진 느낌   있다


바질 페스토가 냉장고에 잠들어 있는 분들, 요리법을 잘 모르겠는 분들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게 활용해 보길 바란다

바질페스토를 활용한 다이어트 레시피 모음


더 많은 다이어트 레시피와 도쿄 일상은

채니레시피in도쿄​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무조건 살 빠지는 고구마 레시피 3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