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조건형 Mar 03. 2024

간단그림일기

이케아 핫도그(간단그림일기)

이케아 핫도그(간단그림일기)


3월 1일에 짝지랑 이케아에 다녀왔다. 원래 몇 주 전에 가기로 했는데, 그날 마침 집에 75인치 티비를 설치하느라 못갔고 휴일에 다녀오게 되었다. 10시 오픈 시간에 가서 1시간 30분 쇼핑을 서둘러 하고 원래는 밥을 먹으려 했으나 워낙 사람이 많아서 짝지도 나도 내키지 않아 1층에서 이케아 핫도그를 사서 먹었다. 나는 가구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따라온 셈이었는데, 나에게 이케아는 싼데 맛있는 핫도그로 기억되는 곳이다. 처음에 다섯개 한상자를 사서 내가 세개, 짝지가 두개먹고, 다 먹고 나니 아쉬워서 다시 다섯개 한박스 사서 나는 두개 먹고 나머지는 집에 들고와서 또 하나를 먹고 나머지 두개는 짝지가 먹었다. 4월 초에 다시 인조 식물을 사러 이케아에 가기로 약속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간단그림일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