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웨엥 May 31. 2023

[패스트캠퍼스]UXUI강의-7주차 학습일지

파이널 프로젝트 시작합니다


파이널 프로젝트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감이 안와서 일단 지메일을 카피해보기로 했다. 

메일 어플 특성상 기능 자체의 차별점은 특별히 없을 것 같고, 대신 플로우 차트를 빡세게 그려서 최대한 많은 페이지를 섬세하게 구현할 생각이었다. 

인터페이스에서 좀 다른 느낌만(?) 주기 위해 메인 컬러와 폰트만 미리 다르게 설정한 걸로 넣고 만들기를 시작했다. 


만들고 보니 그렇게 큰 티는 안나서 조금 머쓱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페이지 하나당 한시간씩 걸렸던 거에 비하면 이정도 까지 만드는데 한 3시간 걸리는 걸 발견하고 너무 뿌듯했다.....장족의 발전. 디자인 센스는 좀 더 키워야겠지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프로토타입 기능을 꽤 편안하게 사용하게 된 점이 이번 국비지원교육 과정에서 가장 큰 수확이다. 




아직 아이콘 넣기 전이라 온통 초록 네모네모 투성이ㅎㅎ

만약 이게 카피 디자인이 아니라 





만드는 내가 기분 좋으라고 귀여운 3d 일러스트도 넣어줬다. 




가능하면 종강 전까지 핸드오프까지 끝내보고 싶다. 

그리고 맨날 디자인 시스템 정리 안한채로 두는데 그것도 잘 정리하는 것까지..ㅋㅋㅋ

마무리가 멋지고 같이 일하고 좋은 디자이너가 되자 아자!



#패스트캠퍼스 #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교육 #K디지털기초역량훈련  #UXUI강의

작가의 이전글 [패스트캠퍼스]UXUI강의-8주차 학습일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