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밥 Mar 01. 2023

저 호텔예약 사이트 아*다에 호구 잡혔나 봐요 ㅠㅠ

등급은 프리미엄 가격도 프리미엄

고교 동창들과 오래간만에

일본 여행을 가보자는 결론을 내리고

일단 비행기 표를 질렀습니다 ㅎㅎ

이런 일은 제가 좀 추진력이 있거든요.


근데 셋이서 호텔을 알아보다

한 호텔이 마음에 들어서

카톡으로 가격을 얘기하는데

제가 검색한 가격과 전혀 다른 얘길 하는 거예요.

제가 검색한 결과는

친구가 검색한 가격은

같은 날짜, 같은 호텔, 같은 방을 두고

같은 아*다에서 검색한 결과

금액이 두 배 가까이 차이가 나는 겁니다.

292,828 가격을 받아 든 친구가 보내준 url을 눌러 들어가 봐도

저만 저 언저리 가격이 계속 뜨고~

로그아웃해서 들어가 봐도 저것보다 더 비싼 가격으로 나왔습니다 ㅠㅠ


이렇게 지금까지 제가 아*다를 통해 예약한 모든 호텔들의 가격에 대한 믿음이
다 무너졌습니다.


그런데 더 이상한 건

다른 호텔 예약사이트  부킹*컴에서도

저만 이 언저리의 가격대로 검색된다는 점 ㅠㅠ 

제가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호갱으로 낙인찍혔나 봐요 ㅠㅠ


저는 나름 여행을 좀 다니는 편이라

호텔을 예약할 일이 많아서

아*다를 자주 이용하는 충성고객인데요

그래서인지

이런 등급이라며 특가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처럼 하더니

막상 제가 찾는 호텔은 이렇게 뒤통수를 맞는 가격에 예약하게 되나 봐요.


여러분은 여행하실 때

호텔 예약 어떻게 하시나요?

제가 뭘 잘못한 걸까요?

어떻게 해야 호텔예약 사이트 호갱을 탈출할 수 있는지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작가의 이전글 왜 이건희 미술관은 서울로 가는 걸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