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ZIN 공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진선 Jul 06. 2022

[워크숍] 커리어를 위한 브랜딩 글쓰기

스타트업 주니어를 위한 오프라인 4주 과정




감사하게도 이번에 러닝스푼즈를 통해 클래스를 열게 됐습니다. 스타트업 주니어를 위한 커리어 브랜딩 글쓰기 4주 과정인데요. 오프라인으로 강의하는 건 처음이에요. 글쓰기를 도구로 삼아 직장인에서 작가로, 사업가로, 브랜딩 리드로 커리어를 확장하는 과정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저는 결코 취미로 글을 쓰지 않아요. 목적이 있는 글쓰기를 하거든요. 처음부터 그랬죠. 커리어가 정체되었다고 느끼지만 돌파구는 찾지 못하던 시기에 절박한 심정으로 선택한 것이 글이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일방향 강의가 아니라 '강의+실습+과제'를 묶음으로 구성했습니다. 실제로 행동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생기지 않기 때문에. 일의 의미를 찾고 싶다면, 나의 강점을 알고 싶다면, 일에 진심이라면 분명 도움이 될 거라 믿어요.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서두르세요!

:D



신청 링크


매거진의 이전글 사업가에서 다시 작가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