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피츠로이 Fitzroy Feb 20. 2023

위가 귀엽다

오늘 국가 건강검진 때문에 위내시경을 했다.

40살 넘었다고 위내시경 항목이 생김!

수면으로 하느라 나중에서야 의사 선생님이 찍어주신 사진으로 나의 위를 봤는데 너무 깨끗하고 귀여워서 좀 충격이었다. 이렇게 예쁜 위라니! (어느 부분인가 주름도 있음)

선생님한테 칭찬도 받았다. 잘 관리하고 있다고 (흠, 뭘 잘 관리한 거지, 그냥 난 잘 먹었을 뿐인데).

아무튼 오늘 알았다, 내 위는 굉장히 귀엽다.


#오늘의일기




매거진의 이전글 고맙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