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항해사 김승주 Sep 03. 2019

《나는 스물일곱, 2등 항해사입니다》
출간 기념 이벤트

제 이야기가 책으로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항해사 김승주입니다. :)


제가 바다에서 겪은 많은 일들, 많은 생각들이 모여

감사하게도 한 권의 책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내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인생이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른다는 생각을 매일 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나는 스물일곱, 2등 항해사입니다> 출간 소개




부족한 글을 예쁘게 봐주시고 같이 소통해주신 분들 덕분입니다.



댓글 하나하나가 저에겐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외롭고 힘든 와중에도 길을 잃지 않아야겠다는 의지를 더 얻게 되었어요.



그래서 감사한 마음에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나는 스물일곱, 2등 항해사입니다》

출간 기념 이벤트



이 게시글을 좋아요

+'항해사 김승주' 브런치 구독하신 후,


응원과 책에 대한 기대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다섯 《나는 스물일곱, 2등 항해사입니다》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

이벤트 기간: 19.09.03(화) ~ 09.16(월)

당첨자 발표: 19.09.18(수)




이 책이 나오게 된 건 정말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각종 온라인 서점,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판매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구매 링크*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