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다 다카히로 <컨셉 수업>을 읽고
1장. 컨셉이란 무엇인가?
2장. 컨셉을 이끌어내는 ‘질문’ 만들기
3장. 고객의 눈높이로 보기 | ‘인사이트형’ 스토리 설계
4장. 미래 관점으로 바라보기 | ‘비전형’ 스토리 설계
5장 컨셉을 ‘한 문장’으로 쓰기
p.4
초보자나 컨셉 만들기에 서툰 사람이라도 순서만 잘 따른다면 그리고 끈기 있게 고민하면 쓸모 있는 컨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각과 말을 창의적으로 움직이고 엮어내는 일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경험하게 될 겁니다.
모두가 찬성한다면 비전이 아니다.
컨셉이 필요 없는 일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