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편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SS KIM Jan 09. 2018

그대에게 띄우는 편지 14

마음으로 전하는 편지

나는

너를 잊지 못하겠다.

아무것도 없는 허공에라도

나는 이 말을 해야겠다.


메아리조차 돌아오지 않는

허무한 삶에

맷힌 가슴을

조금이라도 쥐어짜 내 봐야 겠다.


너는 잠간을 스친 그 인연이

어쩌면 가벼울지 몰라도


큰 이별을 감당해야 했던 나는

다가오는 사람을 맘에 들인다는 일이

너무나 어렵고 무거운 일.


가끔은 원망스럽기도 한 너와의 만남이

다시보는 행복이기도 하고, 또한 불행이기도 하였다.


붙잡지도, 내려놓지도 못하는 이 심장


점점 부풀어 올라 숨이 가빠질까

이렇게라도 쥐어짜 내야 하겠다.


들리지 않을 이 공간에서라도

나는 이 말을 해야겠다.

소리쳐 불러라도 보아야 겠다.


“나는... 나는 너를 정말, 잊지 못하겠다. “

매거진의 이전글 그대에게 띄우는 편지 1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