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nan Son Mar 08. 2017

나무숫가락

SUONÈ Baby spoon

HAND CARVING SPOON & SCOOP
"SUONÈ"
 Baby spoon

가끔은 기능이 형태를 만든다는 말을 숟가락을 깎으며 떠올리게 된다
아이가 쓰기 적당한 스푼을 생각하다가 길이는 짧고 전체적으로는 둥글고 조금 두꺼운 숟가락을 만들었다
오늘 치아 교정을 하고 돌아온 수오는 그 중에 하나를 콕! 찍었다
변함없이 같은 것을 선택하는 걸 보면 이 녀석 취향이 확실하다
한번 삶았다가 다시 말리고 사포질을 하는데 더 단단해져버려서 진이 빠진다
형태를 장악하는 일은 순전히 노동력이다
사포질을 하는 동안 '반드시'를 되뇌었다



!!!!!!

그러고 보니 숟가락들이 반듯이 놓여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나무숫가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